화성일보

화성시 도서관, 12월 어린이를 위한 공연 개최

화성시 봉담도서관, 인형극 ‘바보 이반의 내 빵 어딨지?’ 공연화성시 송산도서관, 가족 뮤지컬 ‘도서관에 간 사자’ 공연

정현우 기자 | 기사입력 2022/12/15 [07:46]

화성시 도서관, 12월 어린이를 위한 공연 개최

화성시 봉담도서관, 인형극 ‘바보 이반의 내 빵 어딨지?’ 공연화성시 송산도서관, 가족 뮤지컬 ‘도서관에 간 사자’ 공연
정현우 기자 | 입력 : 2022/12/15 [07:46]

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종대) 봉담도서관, 송산도서관이 12월 어린이를 위한 공연을 마련했다.

화성시 서부권에 있는 두 도서관은 공연장이 희소한 화성시 서부권역 지역민을 위해 다양한 장르의 문화예술 공연을 즐길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올 한 해도 팝페라, 마임, 어린이 뮤지컬, 클래식 공연 등을 선보여 호평받았다.

◇ 화성시 봉담도서관, 인형극 ‘바보 이반의 내 빵 어딨지?’ 공연

12월 17일 봉담도서관은 ‘봉담도서관과 함께 떠나는 공연 여행’의 올해 마지막 공연을 선보인다. 봉담도서관은 2016년부터 정기적으로 매달 마지막 주 토요일에 봉담도서관과 함께 떠나는 공연 여행을 운영해왔다.

올해 마지막 행사인 12월 공연은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바보 이반의 내 빵 어딨지?’란 인형극으로, 톨스토이 명작 동화 ‘바보 이반’을 각색한 작품이다.

정직하고 성실하게 살아가는 작중 인물 이반을 통해 순수함과 옳음에 관한 교훈을 담은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 화성시 송산도서관, 가족 뮤지컬 ‘도서관에 간 사자’ 공연

송산도서관은 5월부터 ‘도서관 속 공연장’을 운영해 17일 올해 마지막 공연을 앞두고 있다. 이 공연은 미셸 누드슨이 쓴 동명의 베스트셀러인 원작에 아름다운 음악과 춤을 더한 작품이다.

도서관을 찾을 사자를 통해 함께 지켜야 할 규칙과 상황에 따른 예외, 그리고 타인을 배려하는 마음에 대해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알려줄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화성시, ‘왕배산 무장애나눔길’ 개장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