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석호현 예비후보 실천공약3호 발표100만 화성시의 미래초석 다질 것 !!
석 예비후보, 실천공약 시리즈3호로 병봉선(봉담~병점) 추진 발표 제22대 국회의원선거 화성시(병) 선거구에 국민의힘 예비후보로 등록한 석호현 예비후보(국민의힘 화성시병 前당협위원장)는, 당협위원장으로 활동하며 지역의 현안사항중 지역시민들의 지속적인 민원사항과 현장간담회를 통해 취합된 석호현의 실천공약 시리즈3호로 ”병봉선(봉담~병점) 추진“을 발표 하였다.
석 예비후보는 지난 2020년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에서도 공약으로 발표 하였던 병봉선(봉담~병점)추진을 제22대 국회의원선거에서도 재차 추진 할 것임을 강조 하였다.
화성 동부지역 공공택지(봉담1, 2, 3지구, 태안3지구, 진안지구, 효행지구 등)개발 및 신규 지정에 따른 급증하는 교통수요대비와 대중교통 서비스개선, 동.서간 간선 철도교통망 부족 해소, 봉담과 병점 일원 교통여건 개선을 위해 병봉선(봉담~병점) 추진은 시급한 사안이라고 밝혔다.
2016년~2017년에 이미 필요성이 인식되어 도시철도 사전타당성검토가 추진 되었으나 사업성부족으로 중단 되었었지만, 동부지역에 급격한 공공택지개발과 인구유입으로 2021년 경기도 도시철도망 구축계획 사업건의 및 최근 경기도 도시철도망 구축계획 관련 종합평가가 진행 되고 있다며, 국토부의 도시철도망 구축계획 승인과 예비타당성조사에 차질이 없도록 정부관계부처와의 긴밀한 협력을 이끌어 내겠다고 강조 하였다.
석 예비후보는 도시의 발전과 함께 유입인구수의 증가로 도시기반시설 부족문제로 시민들이 겪고있는 불편 중 가장 고통이 큰 것이 교통이라며, 거주지를 중심으로 출퇴근과 자녀들의 통학문제 그리고 일상생활에서 이동에 많은 불편함이 초래되고 있는 문제해결을 위해 끊임없이 시도하고 다양한 방법을 강구하여 반드시 해결하는 능력있는 석호현을 증명해 보이겠다고 밝혔다.
석 예비후보는 “국민의힘은 대선 승리로 행정을 담당하는 현 정부의 이점이 있어 국민의힘 의 공약은 곧 실천”이라며 지역시민들께 필요한 정책을 실천에 옮기고 능력으로 증명하겠다며 화성시병 선거구에서 차별화된 선거운동으로 정책실행의 능력과 실천을 강조 하였다.
석호현 예비후보는 윤석열 정부의 “대통령직인수위원회 국민통합위원회 자문위원”을 역임 했으며, 前 국민의힘 화성시병 당협위원장직을 수행했었다. <저작권자 ⓒ 화성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