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퍼스트안과 – 화성시동탄치동천종합사회복지관, 2024년 건강한 여름나기 지원‘열무김치 나눔 행사’지역 내 취약계층 300명 대상으로 열무김치 나눔
6월20일(목), 화성시동탄치동천종합사회복지관(관장 박명희)은 동탄퍼스트안과(대표원장 김지욱)의 후원으로 지역 내 취약계층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열무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여름철 취약계층의 원기 회복과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복지관 독거노인 등 지역 내 취약계층 300세대에게 열무김치가 전달되었다.
동탄퍼스트안과는 2018년부터 6년간 지역 내 취약계층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지원을 지속해보고 있으며, 이와 더불어 청계동을 사랑하는 모임, 농업회사법인 약속식품(주), 카카오같이 가치 후원자의 참여를 통해 더욱 풍성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었다.
열무김치를 전달받은 어르신은 “물가가 많이 올라 야채 값이 비싸서 김치 사먹기도 부담스러웠는데 이렇게 맛있는 열무김치를 전해주니 정말 감사합니다. 덕분에 반찬걱정을 덜 수 있게 되었습니다.” 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동탄퍼스트안과 김지욱 대표원장은 “이번 열무김치 나눔 행사를 통해 지역주민분들이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내는데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 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라고 밝혔다. 화성시동탄치동천종합사회복지관 박명희 관장은“지역 사회와 취약계층을 위해 꾸준히 지원해주는 동탄퍼스트안과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다양한 기관과 협력하여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 복지 공동체를 구현하는 기여하도록 하겠습니다.” 라고 밝혔다.
동탄퍼스트안과는 취약계층의 건강과 지역사회의 복지 발전을 위한 다양한 후원과 재능 기부활동을 펼치며 이웃사랑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화성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