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화성시여성비전센터,‘일상 속 배움과 성장’전시회 개최화성시여성비전센터, 100만 화성 특례시 맞이 작품 전시회 성황리에 개최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대표이사 박윤희) 여성비전센터는 11월 4일 유앤아이센터(태안로 145)에서 ‘일상 속 배움과 성장’을 주제로 100만 화성 특례시를 기념하는 작품 전시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전시회는 센터 교육 수강생과 화성 시민을 대상으로 작품을 모집해, 회화, 홈패션, 공예, 서예 등 다양한 분야에서 470여 점의 작품이 출품되었다. 또한 유앤아이센터 내 춤이랑 동아리의 전통춤 공연도 펼쳐져 수준 높은 무대를 선보였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지금까지 배운 기술과 역량을 발휘해 만든 작품을 선보였으며, 활동의 결과물을 공유하는 자리가 마련되었다.
화성시여성비전센터 양혜란 센터장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수강생들과 화성 시민들의 열정과 노력을 응원하며 지속적인 작품발표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화성시여성비전센터는 앞으로도 다양한 질 높은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수강생들과 동아리 회원들의 성장을 지원하고, 관내 시민들에게 배움과 성장의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화성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