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일보

화성도시공사, 2020년 공공혁신 아이디어 공모전 수상작 선정

이영조 기자 | 기사입력 2020/11/25 [11:16]

화성도시공사, 2020년 공공혁신 아이디어 공모전 수상작 선정

이영조 기자 | 입력 : 2020/11/25 [11:16]

화성도시공사(사장 유효열)는 지난 9월부터 11월까지 전 국민 대상으로 시행된‘2020 공공혁신 아이디어 공모전’에 대한 심사를 실시하고 총 6건의 우수 아이디어를 선정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사회적 가치 실현기관 운영 △지역경제 활성화 확보 △참여와 협력 확대 △주민체감 일하는 방식 혁신 △ 화성형 그린 뉴딜(도시공사  사업) 5개 분야를 대상으로 추진되었다. 

 접수 결과 다양한 참가자들의 제안을 통해 총 6건의 작품이 수상작으로 결정되었으며, 최우수작으로 ‘장애인 경사로 개선’, 우수작은 ‘복지 취약계층과의 상생을 통한 HU 사회적 가치 실현’과 ‘종량제 봉투 개선’이 선정되었다.  

 최종 수상 대상작 목록은 화성도시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수상 대상작에 대한 포상금은 지역경제 활성화 차원에서 지역사회 환원을 유도하기 위해 전액 화성시 지역화폐로 지급된다. 

 유효열 화성도시공사 사장은“이번 전 국민 대상 공공혁신 아이디어 공모전을 통해 공사 사업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듣고 고객만족도를 높이는 계기가 됐다.”며“화성도시공사는 앞으로도 다양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공사 주요 사업에 접목시켜 화성시 대표 공기업으로서 공공분야의 혁신을 주도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화성시, ‘왕배산 무장애나눔길’ 개장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