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일보

화성시 ICT생활문화센터, ‘프리즘 스펙트럼展’개막

15일부터 내달 28일까지 무료관람, 인터랙티브아트, 미디어아트, 회화, 설치예술 등 전시

정현우 기자 | 기사입력 2021/10/13 [16:11]

화성시 ICT생활문화센터, ‘프리즘 스펙트럼展’개막

15일부터 내달 28일까지 무료관람, 인터랙티브아트, 미디어아트, 회화, 설치예술 등 전시
정현우 기자 | 입력 : 2021/10/13 [16:11]
화성ICT생활문화센터, ‘프리즘 스펙트럼展’개막
작가와 함께하는 토크콘서트, 음악콘서트 등 전시연계프로그램도 운영 
 
화성ICT생활문화센터가 오는 11월 28일까지 ‘프리즘 스펙트럼展’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프리즘을 통해 색색의 빛을 분산하는 스펙트럼처럼 작가 13인의 다양한 작품으로 각기 다른 세계관을 만나볼 수 있는 시간으로 기획됐다. 
 
이상엽, 김영태, 최유나, 김다솜, 한민수, 안보미, Byan, SIMM 6인(한국멀티미디어 예술인협회) 총 8개 팀 13인의 작가가 회화, 설치예술, 미디어아트, 인터랙티브아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전시와 더불어 이상엽, 김영태 작가가 함께하는 토크콘서트 ‘모르는 빛들과의 만남’이 이달 23일 토요일 16시에 진행돼 작가들의 작업과 세계관을 직접 듣고 질문할 수 있는 자리도 준비됐다. 
 
전시기간동안 ICT생활문화센터를 방문하는 시민들을 위해 메이커 스페이스 장비를 활용한 ‘반짝반짝 빛을 담는, 썬캐쳐 만들기’프로그램이 매주 토요일 오후 2시마다 진행된다. 
 
그 외에도 11월 13일 오후 5시에는 ‘80분의 세계여행 음악콘서트’, 11월 27일 오후 5시에는 피아노 연주에 맞춰 시각적으로 반응하는 미디어맵핑 ‘빛나는 피아노 연주회’도 만날 수 있다. 
 
모든 전시와 전시연계 프로그램은 무료로 운영되며, ICT생활문화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김종백 화성ICT생활문화센터장은 “깊어가는 가을, 다양한 장르의 예술작품을 통해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예술을 즐기고 누리는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화성시, ‘왕배산 무장애나눔길’ 개장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