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일보

화성 ‘가’ 지역 시의원 보궐선거 박연숙 출마 선

정현우 기자 | 기사입력 2024/03/04 [16:15]

화성 ‘가’ 지역 시의원 보궐선거 박연숙 출마 선

정현우 기자 | 입력 : 2024/03/04 [16:15]

 

박연숙 전 시의원이 오늘 3월 4일 오전11시 화성시의회 대회의실에서 4월 10일 국회의원 총선과 함께 치러지는 화성 ‘가’ 지역 시의원 보궐선거에 국민의힘 후보로 출마하겠다는 기자회견을 열었다.
 
이 자리에는 이번 22대 총선 국민의힘 화성갑 후보인 홍형선 후보와 경기도의회 박명원 도의원, 화성시의회 송선영 의원과 정흥범 시의원, 조오순 시의원이 함께 자리해 원팀승리의 결의를 다지고 힘을 보탰다.
 
박연숙 후보는 화성 서부지역과 관련 “화성 서부지역은 경제적 소외감, 문화적 박탈감, 개선되지 않는 보육환경, 그리고 환경문제 등 어느 것 하나 쉽게 해결할 수는 없지만, 시민들과 함께 지혜를 모아 해결해 보겠다.“고 말했다.
 

 

이어 박 후보는 “선거에 이기기 위해 국회의원 후보와 우리 당의 시의원들 모두가 하나의 팀으로 뭉쳐 선거운동을 할 것이다. 이제 화성 서부지역의 발전은 돌이킬 수도 없으며, 돌이켜 저서도 안되는 과제이기에 그 과제와 시민분들이 내준 숙제를 맡아 출마를 선언합니다. 저의 승리가 화성 시민의 승리가 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당부드린다”며 기자회견을 마쳤다.
 
한편, 오늘 기자회견에는 박연숙 후보를 지지하는 시민 50여 명과 지난 8대 화성시의회 시의원 동료들이 참석해 박 후보에 대한 지지를 밝혔으며 홍형선 국회의원 후보도 자리를 함께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화성시, ‘왕배산 무장애나눔길’ 개장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