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일보

화성시복지재단,‘2024년 화성시 사회서비스 현장 지원 사업’실시

정현우 기자 | 기사입력 2024/04/25 [15:00]

화성시복지재단,‘2024년 화성시 사회서비스 현장 지원 사업’실시

정현우 기자 | 입력 : 2024/04/25 [15:00]

 

화성시복지재단(이사장 정명근)은 따뜻하고 희망의 도시 화성시를 실현 시키기 위해 '화성시 사회서비스 현장 지원 공모사업(화성, 함께 더 멀리(HWF))'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다음 달 20일까지 모집하는 화성시 사회서비스 현장 지원사업(화성, 함께 더 멀리(HWF)) HWF는 화성시복지재단(Hwaseong Welfare Foundation) 약어이며, 사업명에서는 Hwaseong, With, Far 의미로 총 1억원을 기관별 최소 200만원에서 최대 2,000만원까지 분배하여 화성시 관내 복지사업 및 복지활동을 수행하는 기관 10개소에 심사를 통해 지원할 계획이다.

 

공모사업 접수는 화성시 관내 소재의 복지사업 및 복지활동을 수행하는 단체시설이면 신청이 가능하며, 관련 서류 작성 후 재단 방문 및 우편 접수, 이메일 접수가 가능하다. 또한, 필수 이행사항으로 사업을 진행하는 기관은 재단 사업 성과보고회 및 홍보 콘테스트에 사진, 영상 등 각 1건 이상의 자료를 제출해야 한다.

 

지원분야는 프로그램 지원사업(지역사회 변화 및 향상을 위한 활동, 기관유형별 맞춤형 특화 프로그램 등) 기능보강 지원사업(시민의 안전을 위한 노후 시설 및 효과적인 서비스 제공 활동을 위한 개보수와 장비구입 등) 2개 분야의 사업을 지원한다.

 

화성시 사회서비스 현장 지원 공모사업은 시설 유형별 맞춤형 특화 프로그램 개발 및 활성화, 시설 개보수 및 안전 장비 구입 등 화성시민과 복지 종사자의 안전한 서비스 환경 제공을 통해 화성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하는 사업으로, 사람 중심의 화성형 나눔문화 복지 개선에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
메인사진
화성시, ‘왕배산 무장애나눔길’ 개장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