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동탄치동천종합사회복지관(관장 박명희)에서는 5월 8일 어버이날을 맞아 복지관 앞마당에서 따뜻한 마음이 담긴 기념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경로효친의 의미를 되새기고, 지역 어르신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어버이날 행사는 기흥컨트리클럽(대표이사 김장자), ㈜지인테크(대표 오충근), 제이와이테크(대표 이진아)의 후원과 봉사활동을 통해 풍성하고 다채롭게 준비할 수 있었다.
또한, 시립동탄4단지어린이집(원장 진정숙) 원아들의 카네이션 전달 이벤트, 주민 노래자랑을 통해 흥겹고 즐거운 시간이 되었다. 이 밖에도 관내 교육문화 강사와 수강생, 어린이집 아동들의 따뜻한 마음이 담긴 축하 공연이 진행되어 더욱 감동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기흥컨트리클럽 대표(김장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 내 어르신들께 감사함을 전달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어르신들을 비롯해 지역 사회와 상생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서 펼쳐나가겠다”라고 밝혔다.
화성시동탄치동천종합사회복지관장(관장 박명희)는 “어버이날 맞이 기념 행사를 통해서 어르신들의 노고에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담아 전달 할 수 있어서 매우 뜻깊은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통해 지역주민들의 행복한 삶을 돕는 복지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어버이날 행사에 참여한 어르신은 “가정의 달이라고 하지만 찾아와 주는 이 하나 없었는데 이렇게 복지관에서 이웃과 함께 즐기니 행복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화성시동탄치동천종합사회복지관은 경산복지재단이 운영하는 기관으로 동탄5동, 동탄2LH4단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종합적인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사회복지기관이다. <저작권자 ⓒ 화성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