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행복한 추석 희망의 “전” 나눔읍면동자원봉사지원단, 경기도자원봉사센터 지원사업 취약계층 지원 전 나눔 활동
추석 명절을 앞둔 11일, 화성시 읍면동자원봉사지원단이 화성시자원봉사센터 4층 식당에서 ‘2024년 행복한 추석 희망의 전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전 나눔 행사는 전년도에 이어 ‘경기도자원봉사센터 취약계층 지원사업’으로 선정되어 진행되었으며, 사회적 어려움을 겪는 복지사각지대 소외계층에게 명절 음식과 함께 따뜻함과 풍요로움을 선물했다.
추석맞이 전 나눔 행사에는 읍면동자원봉사지원단 52명이 참여하여 전날부터 재료 장보기 및 손질 등 사전 준비 작업을 진행하였으며, 당일 오전 9시부터 모두 전 만들기에 전념했다.
「2024년 행복한 추석 희망의 전 나눔」 행사는 전 3종(동태전,꼬치전,해물동그랑땡)을 비롯해 읍면동자원봉사지원단 연합회가 후원한 샤인머스켓, 읍면동자원봉사지원단 연합회 김웅식 회장이 후원한 송편까지 관내 20개 지역의 독거어르신 등 취약계층 300가구에게 전달했다.
화성시자원봉사센터 김세제 이사장은 “더운 날씨에 지역의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 추석 명절 음식을 준비하고 전달해 주어 고맙다”는 인사말을 전하고, 전 나눔 활동에 동참했다.
이번 행복한 추석 희망의 “전” 나눔 활동으로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넉넉하고 풍요로운 한가위가 되길 기대한다.
<저작권자 ⓒ 화성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