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新미션선포식 개최시민에게 신뢰받는 기관으로 한 걸음 더 나아가기 위한 (재)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의 새로운 각오
(재)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대표이사 박윤희)은 2024년 11월 26일(화), 남양읍 모두누림센터 재단 본부에서 재단 설립 8주년을 맞이하여 전 직원과 함께 화성시민의 행복한 미래를 준비하는 의지를 담아 ‘新미션선포식’을 개최하였다.
(재)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은 올해 설립 8주년을 맞는 한 해를 보내며 여성, 가족 및 청소년 사업을 포괄하면서 시정방침과 일치할 수 있는 미션과 핵심가치를 재설정하는 작업을 진행해왔는데, 이 과정에서 시민 투표를 병행하여 화성시민의 희망과 바람을 담았다는 데에 큰 의의가 있다.
재단의 새로운 미션은 지난 10월, 화성시민 체육대회 현장에서 직원 공모를 통해 선발한 5개 후보를 대상으로 시민 투표를 실시했으며, 재단 이사장님 포함 참여자 419명 중 192표를 득표한 “여성, 가족, 청소년이 행복한 삶을 누리는 화성특례시 실현”이 선호도 1위를 차지하며 선정되었다.
이러한 결과를 바탕으로 11월 26일, 재단은 新미션과 화성시의 시정방침을 적극 반영한 재단의 새로운 핵심가치 ‘균형’, ‘혁신’, ‘기회’를 대내외적으로 선포하며 전 직원과 함께 새로운 경영전략체계를 공유하고 시민의 행복을 위한 사업 추진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윤희 대표이사는 “재단의 새로운 미션과 핵심가치의 키워드는 ‘시민의 행복’이다. 재단은 청소년 행복도조사를 실시해오고 있는데, 앞으로는 시민의 행복도조사로 확대하는 등 새로운 경영전략체계에 기반하여 화성시민의 ‘행복기관’으로 거듭나기 위해 전 직원이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화성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